스마일맘1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4
저녁 때 출출해서 먹을걸 찾다가
간식으로 먹은 초콜릿 바 입니다.
겉면은 초콜릿으로 쌓여 있고
하얀 크림이 들어가 있는 안쪽에는 견과류도 있는지 고소하고 씹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초콜릿 부분도 안쪽 부분도 달콤하지만
출출할 때 간식으로 최고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