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4
병아리콩 튀김이라고 하나요? 반찬가게에서 직접하는 건 같진 않지만 구매해보았습니다. 배고플때가서 다 맛있어보였어요.약간 딱딱한 느낌이 있긴한데 겉이 바삭해요. 그래서 반찬이라기보단 간식이나 후식용이예요. 건강한 간식 느낌입니다
#일반식 #저녁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