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3
저녁으로 미나리 듬뿍 들어간 얼큰한 샤브샤브먹었어요
버섯도 많이 들어있고 소고기도 질이 좋았어요
특히 미나리랑 같이 먹으니까 향긋하니
맛이좋았습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유지만
리뷰293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