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5
콩나물밥을 먹습니다. 아이들이 아침으로 이렇게 만들어주면 잘 먹습니다. 아이들은 고기를 넣어주면 더 달 먹습니다. 소고기 볶아뒀다가 밥에 콩나물 넣고 들기름에 비벼주면 끝입니다. 편한데 맛도 있습니다. 한그릇으로 끝나는 요리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