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2456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름2456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름2456
리뷰52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5
아메리카노는 가볍지만 깊이가 있는 커피로, 부담 없이 마시면서도 커피 향은 확실히 즐길 수 있어. 따뜻하게 마시면 향이 풍부하게 퍼지고, 아이스로 마시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강조돼. 취향에 따라 원두 선택에 따라 맛 차이가 뚜렷하게 느껴지는 것도 매력이다
#일반식 #점심

1잔(750ml)
25kcal
브루빈아메리카노
4.8(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