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용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용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용
리뷰3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5
이틀 연속 방문한 카페. 어제는 아들과 남동생. 오늘은 지인. 난 항상 아메와 앙버터. 아메는 쓴맛없이 고소하며 앙버터의 버터는 신맛이 나며 팥은 많이 달지않다 치아바타빵과 버터 팥 부드럽게 잘 뭉쳐진다. 초코쿠키는 다 아는 맛이며 모카번을 위장한 녹차번. 속에 팥도 숨어있음. 동그란빵은 페스추리에 연유와 코코넛밀크 견과류가 뿌려져 고소하고 달다. 잘먹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