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봉이님의 브랜드닭 닭가슴살 야채깻잎 핫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봉이님의 브랜드닭 닭가슴살 야채깻잎 핫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봉이
리뷰2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5
유튜브 쇼츠 보고 한번 따라해봤어요~~깻잎 핫바인데 튀기지않고 해서 기름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한 맛이에요~ 딸은 치즈를 싫어해서 치즈빼고 해주었고 제꺼는 치즈를 넣고 했는데.. 치즈빼고 한게 식감이 좀더 괜찮았어요 속안이 좀 덜 익혀진거 같아서 다음에 좀더 익혀서 해야할듯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01kcal
브랜드닭닭가슴살 야채깻잎 핫바
4.5(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