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5
맛-회가 쫄깃하고 너무나 맛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먹고 싶습니다
식감-회가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솜사탕 먹는 기분입니다
양-양은 진짜 넉넉 합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포장-포장은 너무나 잘 되어 이씁니다 굿입니다요
레시피-레시피는 회를 잘 뜨면 됩니다요
재구매-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