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5
지인이 선물로 가져온 왕딸기~~~
제가 과일중 딸기랑 수박을 젤 좋아허는데
넘 반가웟어요. 지인도 딸기도 ㅎ
과일은. 달지않으면 결국 다 버리게되는데
이건 왕딸기라 엄청 더 달고 싱싱하더라고요
아까워서 한알한알. 요리조리 요리에 다 써봣네외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