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바디나인 한입닭가슴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바디나인 한입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저녁에 야식으로 먹은 한입 닭가슴살입니다
한번 먹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전자렌지에 돌려서 라면과 같이 먹었어요
컵라면만 먹기 좀 허전했는데 이 닭가슴살과 같이 먹으니까 단백질도 챙길수있어서 좋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32kcal
바디나인한입닭가슴살
4.8(리뷰 8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