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실이네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실이네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실이네
리뷰25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2.06
라면과 곁들여먹을 단백질 추가~ 냉동에 몇개씩 쟁여두었다가 렌지에 간편하게 돌려서 먹기 좋아서 자주 먹어요 수비드스타일 닭가슴살이라 직접 닭가슴살 사서 삶는것보다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구요 좋습니다 수지스 새일할때 쟁여놓고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아임닭닭가슴살
4.9(리뷰 21개)
·식단기록5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