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포르미 로제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포르미 로제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6
로제 플래터를 먹었어요. 저는 소스 중에서 로제 소스가 제일 맛있는 거 같은데 그 소스가 고기랑 만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거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더라구요. 여럿이서 먹는 양이 나오니 가격은 좀 비싸지만 점심으로 플렉스하기 적절한 가격이었습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220g)
337kcal
포르미로제 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