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앙새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앙새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앙새
리뷰20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숙주를 사오면 물에씻기전에 볼에담아놓고 손으로 살살털어주듯 다른볼에로 옮겨담으면 녹두껍질이 자연스럽게 분리할수있어서 좋아요
옮겨놓은볼에 물을담아 세번정도 씻어주고 팔팔끓은물에 살짝데친후 찬물에 열기를빼준후 소금.국간장조금.마늘.파송송.깨소금.참기름을넣고 마무리~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