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편스토랑 찬또배기 된장술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편스토랑 찬또배기 된장술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6
고기먹은뒤 제일 맛있는게 밥이잖아요
된장국에 밥 말아서 보글보글 끓이면
밥에있는 전분기가 된장국에 나와서 걸쭉해져서
된장술밥 완성이예요!!! 두부와 애호박 버섯 양파랑
김치 한조각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된장숱밥이되요!!
최고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80g)
170kcal
편스토랑찬또배기 된장술밥
5.0(리뷰 35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