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하림 닭가슴살 카나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하림 닭가슴살 카나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새우까나페입니다.
작은 식빵을 바삭하게 구워 바닥에 깔고. 그 위에 오이를 얇게 슬라이스해서 올렸습니다.
크림치즈로 새우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정을 했습니다.
새우를 소금. 후추에 밑간을 한후 마늘 기름에 구웠습니다.
새우가 탱글탱글해서 씹는 식감과 마늘기름의 향이 베어 담백하면서 풍미가 살아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5kcal
하림닭가슴살 카나페
5.0(리뷰 7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