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6
콩나물볶음은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이 살아 있었고, 고소한 참기름 향과 어우러져 입맛을 돋웠습니다. 간은 너무 세지 않고 적절하게 맞춰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으며, 매콤한 양념이 은은하게 배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균형 잡힌 맛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