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6
견과류 좋아합니다
시장 지나가다가 보여서 땅콩 샀습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핰번 묵기 시작하면 끝장을 내서 먹어요 다 먹을때도 잇어서 조심 스럽게 먹을려고 노력 합니다
다릉 과자 먹는거 보다 낫다는 생걱에 계속 손이 가요
칼로리가 높아서 조심 하고 있습니댜
#일반식 #간식

1인분(20g)
95kcal
순수누리견과류
4.8(리뷰 2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