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6
오늘 점심은 간단히 먹고싶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컵라면인 김치사발면을 먹습니다. 제가 처음 접했던 컵라면이 육개장인데 그것과 같은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국물에 있는 기름이 용기에 쏙쏙 배기는... 건강을 생각하면 종이컵라면 먹어야하지만 이 용기에 먹어야 컵라면을 먹는다는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80kcal
농심김치사발면
4.8(리뷰 12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