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소락 깨송편 보리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소락 깨송편 보리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7
추석은 아니지만 설이라도 그리고 아무때라도 송편은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에 깨갈은 소를 듬뿍 넣은 송편을 먹어봤습니다. 너무나 고소하고 달달한 깨와 설탕의 맛이 어우지며 송편의 쫄깃쫄깃한 맛은 몇개만 먹어도 식사 대용식으로도 든든하게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3g)
329kcal
소락깨송편 보리글
4.8(리뷰 12개)
·식단기록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