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자연드림 토리토리닭가슴살맛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자연드림 토리토리닭가슴살맛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7
자연드림 토리토리 닭가슴살 맛바에요. 국내산 닭가슴살을 곱게 다져 만든 닭가슴살 맛바로 게맛살 먹는 것처럼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식감도 쫀득쫀득해서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90g)
125kcal
자연드림토리토리닭가슴살맛바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