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7
꿀 좋아합니다.
저는 좀 피로하다 싶은 때
아메리카노에 꿀을 1~2스푼 정도 넣어
달게마셔요.
요렇게 마시면 피곤함이 싹 가셔요.
아메리카노가 설탕시럽 넣은거랑 다르게
고급지게 달달하게 맛나지고요.
꿀물도 시원하게 타서 마시면
숙취해소에도 좋아 꿀을 좋아해요.
#일반식 #간식

1테이블스푼(21g)
64kcal
꿀
4.8(리뷰 25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