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7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너무너무 춥지만 소화가 안되서 잠깐 산책하러 나갔다가 오는길에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역시 소화가 안될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셔야 개운하게 내려가는 느낌이 들어요 원두야 워낙 유명하게 맛있고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