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8
이건 사 오자마자 바로 해 먹어야 해요. 하루만 지나도 금방 시들시들해져서 물 생기거든요. 살짝 데쳐서 나물로 무치면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살아있어서 밥반찬으로 딱입니다. 라면 끓일 때 마지막에 한 줌 팍 넣으면 국물 맛이 확 시원해지고 식감도 좋아서, 전 이거 맛들이고 나선 숙주 없이 라면 못 먹겠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