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8
400g이라 양도 넉넉해서 반은 나물로 무치고, 반은 볶음요리에 넣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비린 맛 없이 깔끔하고 담백해서 국물 요리 고명으로 올려도 국물 맛을 해치지 않네요.
"알이 굵고 싱싱해서 대만족입니다! 가볍게 데치기만 해도 단맛이 올라오고 식감이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