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8
숙주를 깨끗하게 씻은 뒤 팔팔 끓는 물에 굵은소금을 풀어준뒤 넣고 30초 데쳐줍니다. 데친 숙주는 꺼내서 찬물로 헹궈줍니다. 헹궈쥰 숙주는 채반에 받혀 물기를 빼주고 적당한 볼에담아 참기름과 맛소금과 국간장살짝 간해서 먹으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