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8
건바나나 캐슈넛 커피땅콩이 들어간 견과류를 먹어봤습니다아. 식감은 바삭 쫀득 다양해서 간식용으로 좋았어요오.
맥주안주나 커피 티타임용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아. 커피땅콩의 은은한 커피향맛도 좋았습니다아. 종류가 다양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