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2.08
일요일 점심으로 배달을 시키기도 그렇고, 뭘 해먹기도 그래서 간단하게 사발면을 먹기로 했어요~^^
지난번 마트에서 사다논 농심에서 나온 육개장 사발면을 먹었어요~^^
간단하게 커피포트에 몰을 끓여 용기에 부어 잠깐 기다리다 김치와 함께 먹으니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