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음식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음식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음식
리뷰10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8
외식할때 나온 연근샐러드 가 너무 맛있었어요
가족들 다 맛있다고 칭찬일색이였어요
새콤 달콤한 요플레소스같아요 마요네즈도 아닌것이 달콤하니 신선한 소스맛이네요
언근도 살짝만 익혔는지 아사삭 사과 같이 사각거렸어요 맛있어서 리필요청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