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4
오늘은 소고기죽! 죽도 이제는 그만 먹고 싶은데 위장 관련 문제로 끼니마다 죽을 끓이네요. 다행히 가슴 답답하고 뻐근한 감은 좀 나아졌지만 이제 평소와 같이 음식물 먹고프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