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나현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현나현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현나현
리뷰6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8
저녁으로 모둠회를 먹었어요~ 방어도 있어서 조합이 마음에 들었어요~! 야채랑 회만 먹으면 다이어트식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라면이나 매운탕을 곁들여 먹다보니 다이어트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