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8
숙주나물^^
수분을 많이 머금고 있는 나물이며 잘못하면 비린맛이 납니다
수분이 많지만 아삭하고 단백합니다
숙주 특유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어요
참기름향이 진하며 대파맛도 진하게 납니다
숙주에 간이 잘베어 짭쪼름하며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