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농심 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9
오늘 점심 햄 요리 입니다ㅋ
부쳐 놓으니 그럴싸한데요. 접시에 키칱 타올을 깔고 그 위에 햄을 차곡차곡 꺼내어 놓아 기름을 빼주고요접시에 담아내니 괜찮습니다.
저렴한 햄의 화려한 변신이네요.
아이들은 케첩을 뿌려주니 좋다고 하네요.
간도 잘되었구요, 맛있습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