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9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겨울에도 포기못하는 아아! 시원하고 깔끔하고 딱 베이직한 맛이라서 식사후에 찾게 되는거 같아요.
아침에도 마시고~ 하루에 한두잔은 기본이에요~ 카페인 없이는 못사는 중독..ㅠㅠ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