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fl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dnffl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nffl
리뷰18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2
숙주나물 해먹었어요~~ 간편하게 해먹기 너무 좋고 밥반찬으로 정말 맛있어요~~ 맛나게 한끼 뚝딱 해결했네요~~ 굿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dnffl
리뷰180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