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9
점심 식후 간식으로 사과주스 1팩을 마셨는데 사과과즙 100%라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인위적인 단맛 없이 사과 본연의 상큼함이 느껴져 식사 후에 마시기 부담 없었어요. 한 팩 용량이라 간단히 즐기기 좋았고,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 주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