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9
G7 아메리카노는 향이 진하게 올라와 한 모금 마시는 순간 쌉싸름한 커피 맛이 또렷하게 느껴졌어요 ☕ 깔끔한 바디감이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산미가 강하지 않아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간편하게 타서 마셔도 풍미가 살아 있어 아침이나 오후에 가볍게 즐기기 딱이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