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9
사과즙을 먹었습니다.사과 향이 진해서 달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매일 녹즙기 휴롬기계로 생사과를 짜다가 파우치로 된 상품을 구매해서 먹으니 맛도 있고 가성비도 더 좋은 듯 하였습니다.한 번씩 음식할 때 이 사과즙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