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9
점심에 종가집맛김치 먹었어요.
믿을수 있는 종가집 김치 주문해서 먹었어요.
먹기좋거 썰어 나온ㅈ김치예요.
유산균으로 발효해 시원한 맛과 아삭한식감 이
좋아요.
국산배추,마늘,양파,대파
국산멸치,새우젖,고추가루 가 재료예요.
밥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