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0
인터넹 쇼핑으로 과메기를 샀답니다
구룡포 과메기로 늘 같은 집에다 주문을 해서 겨울철$ 별미로 먹어주고 있어요
물미역에 김에 배추 그리고 비린맛 확 없애주는 미나리로 쌈을 싸서 먹어줌 고소하답니다
잘 못드시는 분은 양념 초장을 듬뿍 찍어 먹음 먹을만 하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