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10
휘핑 크림을 이용해서 생크림을 기계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렇게 만든 생크림을 음료에도 올려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에이스 같은 과자에 찍어먹어도 고소하면서도 달달해서 맛이 좋더라구요. 다만 영양성분이 안좋아서 조금만 먹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