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0
파프리카
오늘의 아침식사는 야채 샐러드입니다.
겨울철 파프리카는 아삭아삭하니 정말 맛있어요.
빨강 노랑색 사 놓았어요. 빨강색 파프리카에 비타민씨가 더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파프리카 양상추 썰어서 같이 먹어요. 드레싱은 올리브오일에 사과식초 넣고 만들었어요. 상큼하고 좋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