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빽다방 자몽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빽다방 자몽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0
오늘은 감기기운이 좀 올라와서 몸이
으슬으슬하여 커피 대신 시켜본 자몽차입니다
가격은 저렴했지만 자몽청이 진하고
자몽알갱이가 듬뿍있어서 인위적이지않고
자몽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자몽이 비타민c가 풍부해서 감기 기운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오늘은 메뉴선택이 퍼팩트하네요
#일반식 #간식

1잔(600ml)
242kcal
빽다방자몽티
4.8(리뷰 27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