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0
다이어할때 단백질은 꼭 챙겨먹어야죠~~^^
'운동후에 먹으면 좋은 닭가슴살스테이크~
맛이 여러가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종류별로 골라서 먹으니 물리지도 않고 계속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은 정말 간편하게 잘나오는것 같네요..추천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0kcal
굽네닭가슴살 스테이크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