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홍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1
오늘아침은남편과같이냉동시겨놓은홍시를먹었어가을에사서얼려놓은거예요
저날꺼내놓으니아칭에머기좋더라구요
남편이엄청좋아하는과일이예요
가을의대표과일이예요
많이먹으면변비가생겨적당히먹어야될거같아요
달콤하고먹기가편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