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스케일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대형스케일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대형스케일
리뷰1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1
100% 사과원액주스인 주스라 아이 간식으로 먹이기 마음이 놓인다. 달콤하지만 과하지 않고, 사과 껍질의 상큼함까지 살아 있어 질리지 않는다. 냉장고에 두고 시원하게 하나씩 꺼내 마시기 좋고, 액상과당 듬뿍 들어있는 탄삼음료를 안찾아 너무 좋다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