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중독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뷰중독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뷰중독
리뷰4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1
감자튀김인 거예요. 이 감자튀김은 너무 맛있더라구요. 왜냐면 너무 바삭하고 짭쪼름한 게 소금을 넣어서 그런지 더 맛 있었어요. 그리고 케찹을 넣어서 케찹과 같이 함께 먹었니. 너무 맛있는 거예요. 다들 한번씩 더 먹어 보세요.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