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1
고구마를 좋아하는데
인터넷에서 고구마를 많이 세일하고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고구마가 실하고 좋아서 다행이네요. ㅎㅎ
먼저 찜솥에 넣고 쪘는데
오븐에 구운 고구마가 더 맛있는거 같아서
다시 오븐에 더 구웠더니
훨씬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ㅋㅋ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