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2
아삭아삭 맛있는 콩나물 볶음입니다. 밥먹을때 반찬으로 너무 좋은거 같구요. 콩나물볶음은 세척 후 물기를 빼 센 불에서 빠르게 볶아 수분을 줄이고 아삭함을 잘 살리는것이 좋을거 같네요. 고소함을 추가해줄 참기름과 통깨와도 잘 어울리기도 하며 비빔밥에 넣을 재료로도 아주 적절합니다.
#일반식 #야식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