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2
흰밥.숙주나물 김치 국 돼지고기볶음 조화가 참 맛있는
조화이다.고기는 달달하고 맛있고 숙주나물은 심심하게
잘 무쳐졌다. 숙주를 좋아하는데 나물반찬이 나오면 나물과 밥만먹게된다.그만큼 나물을 좋아한다
김치도 잘익어서 괜찮다.
오늘도 한끼 잘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