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2
오늘은 오랜만에 숙주나무를 가지고 무쳐 봤어요. 숙주나무를 끝는 물에 살짝 데치고. 야채 넣고 조물조물 마무리한 후 마지막에 참기름만 넣어주면 숙주나물 요리가 금방 완성돼요. 간단하고 싶고 숙주나물 요리는 씹는 맛이 좋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